티스토리 뷰

건대입구역까지 왔다. 어느새

그럼 이제 절반 왔다는 이야기인데, 2호선 다적으면 애드센스 승인 받아볼려고 했는데,

1주일이 걸리는구나(..)

건대는 뭐 놀기는 좋은데, 우리집에서 정반대라, 자주오는 곳은 아니고 약속있으면 오는정도다.

전형적인 놀기 좋은 곳, 저렴한 편이고, 놀 것도 많고, 근데 시끄럽다. 그래서 잘 안가기도 함

 

1. 오락실

 

오락실 많다. 한 네 군데 잡히는데.

우선 가장먼저 건대게임천국이다. 건대 먹자골목에 있다. 여기는 비마니류 게임 때문에, 건대가면 자주 가던 곳이다. 기기소리가 약간 작다는 흠이 있지만, 좋은 곳이다. 대여도 가능하고, 그냥 리듬게임 하기 좋은 곳 이다.

 

 

 

다음으로는 건대 펀시티가 있다. 여기는 일반인들이 많이 가는 곳이며, 게임천국에서 얼마 멀지는 않다.

지도로 봐도 알겠지만(..)

 

 

철권 전문 오락실인 넷아레나가 예전에는 많았지만, 지금은 건대 밖에 없는데, 무튼 건대 넷아레나도 있다.

지하에 있는데, 철권 스팀으로 나오기전에 가봤는데, 엄청난 분위기였던 것으로 기억한다. 오히려 그린보다 더 무서웠다. 철권밖에 없어서 하하하하, 뭐 지금은 이제 스팀이랑 풀스까지 가져다놓고, 철권하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는데, 뭐 그래도 오락실은 오락실이니까 체크해놓았다.

 

 

플레이원과 노라존 오락실이라는데도 보이는데, 여기는 사실 정보를 처음보는 관계로, 그냥 있는 것 정도로만 알아두면 좋을 것 같다. 와 오락실이 다섯군데나 있었다니, 내 기준에 좋은동네다!!

 

2. 찜질방

 

사실 건대에서 찜질방 검색해본적이 없다. 거의 대부분 모텔갔으니까 말이다 하하하하.. 찜질방 검색해보니까, 당연히 몇 군데가 나온다. 비취보석사우나라는데가 사이트가 제일 그나마 잘되어있고 가깝다. 지도 대강 보니까 롯데백화점 쪽으로 걸어가면 될 것 같다.

 

 

 

3. 볼링장

 

당연히 볼링장도 있다. 한아름볼링프라자라는데가 있는데, 무난해보인다. 건대 먹자골목 뒤쪽에 있다. 근데 락볼링장 많을 것 같은데 의외로 지도에서는 찾아지지 않아서 약간 놀란 부분이었다.

 

 

 

4. 서점

 

반디앤루니스랑 알라딘이 있다. 강변에서 서점 못가면 주로 건대로 넘어가서 반디앤루니스로 간다.

역에서 나가기 조금 애매해서 불편했던 기억이 난다.

 

 

5. 영화관

 

롯데시네마 건대와, CGV 건대가 있다. 사실 롯데시네마 건대는 몇 번 가봤는데, cgv건대는 지금 찾아보면서 처음봤다. 역시 이런거 찾아보는 재미에 이 포스팅을 한다. 건대 롯데시네마만 이야기 하자면, 샤롯데라고 해서 뮤지컬 같은 것도 많이 하는 공간이어서, 거의 대부분 cgv보단, 이쪽으로 많이 가지 않을까 싶다.

 

6. 한줄평

 

있을 거 다 있다. 단지 우리집이랑 반대쪽이어서 그렇지 말이다. 20대 청춘들이 많아서, 시끄러워서 조금 피해가는 곳이긴 하지만, 그래도 놀기 좋은 곳이니, 가장 무난한 약속장소중에 한 군데이지 않을까 싶다. 홍대나 신촌과 더불어서 말이다. 

댓글